카테고리 없음

브리아나스 드레싱 샐러드 소스

Mamato 2021. 2. 10. 12:48

샐러드 드레싱 - 강추 브리아나스 드레싱

생각보다 미국에서 입맛에 맞는 것들 찾는게 시간이 걸리네요..

한국에서 먹던 오리엔탈 드레싱도 맛없고
시저드레싱, 이탈리안, 랜치 드레싱 다 입에 안 맞아서..샐러드 먹기 싫었는데요..

이 샐러드 드레싱 찾았는데 넘 맛있어요
맛도 되게 다양하고..
가격도 올가닉인데 4불도 채 안하더라구요..


저는 아이들이 있어 망고로 구입했는데..
아이들 입맛에 딱이네요..
23개월 딸도, 12살 아들도 너무 잘 먹어요..
보람찹니다..



하나하나 찾아가는 기쁨..
ㅎㅎㅎ..
어렵지만 큽니다..

미동부에 있는 마켓배스킷이란 마트에서 찾았어요 ^^


#코로나 #미국생활 #보스톤라이프 #미국정착중 #샐러드드레싱 #샐러드소스 #브리아나스 #briannas #맛있는한끼 #간단한끼 #신선한한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