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보스톤 맛집

Mamato 2021. 3. 7. 19:40


보스톤에 와서 유학생활 하면서, 집밥만 먹고 있는데
처음으로 주문을 해서 픽업해왔어요.
1년만에..?
ㅋㅋㅋ

주위 분들이 많이 시켜드신다는 곳이예요.

Sichuan gourmet
중국음식점입니다.

지점이 꽤 많더라구요..


지금 dine in은 안되고
픽업 그리고 배달만 되더라구요..

픽업하러 갔는데 사람들이 계속 들어가니, 맛집 맞나 보더라구요 ^^

저는 3가지 요리를 시켰어요.
생선요리(소스 뿌려 먹는거예요)
청경채가 접시 이탈하고 있네요 ㅋㅋㅋ..
Crisphy fish fillet sweet



돼지고기 요리 pork fresh bamboo



치킨 요리 kung bao chicken


볼품없네요.
플레이팅이..아주...별루예요 ㅎㅎㅎ..

애둘데리고 밥 먹기 직전이라 플레이팅이 아니라
접시에 음식 붓고 먹은거랍니다 ㅋㅋㅋ..

맛은 있었어요.
처음 음식 시키는 거라, 국물 하나도 안 시켜서 아쉽고, 아들이 좋아하는 매운 음식을 안 넣어서 미안하네요 ㅎㅎ...

맛있기로는 사진의 순서대로입니다 ㅎㅎㅎ.




에그 스프는 안 시켰어요..

처음이라 몰랐는데 그냥 전화로 시키면 booking fee가 안붙는데 저는 영어가 부담시러워서 ㅎㅎ 온라인 주문 했는데 왠지 삥뜯긴 기분입니다..
픽업하러 내가 가는데 왜 팁도 줘야 하는지..
아직 저는 모르겠쒀요....

첫 오더음식..
맛은 괜찮았지만, 과연 또 시킬지..아직은 의문입니다만..맛있는게그닥 많지 않은 관계로 아마 가능성은 있네요 ^^

#1년만에오더음식 #삼시세끼먹고살기 #미국유학 #미국살림 #미국음식 #미국외식 #보스톤 #배달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