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국마트 소개 - 홀푸드마켓 whole foods market

Mamato 2021. 3. 10. 03:39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마트 중 홀푸드 마켓을 소개할게요.

유기농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곳인데, 같은 오가닉이어도 홀푸드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오가닉 등급이 더 높다고 하더라구요...

3월 가슴을 설레게 하는 튤립이 많이 나와잇네요..
3다발에 15불로 세일중이더라구요.

치즈..종류도 많아라...
다 한번 사서 먹어보고 싶지만.,ㅎㅎ

올리브도 있네요.. ^^


월넛 파이.

올가닉 잼들..

가장 무난하고 인기있는 브리 치즈...


여러가지 종류의 잼들..^^


미국 마트에서 이렇게 김 같은 우리가 흔히 먹는 음식을 찾을때마다 얼마나 뿌듯하고 반가운지 몰라요


그외에도 스트링 치즈..

마쪼가 있네요? 오...이스라엘의 무교병이죠 ^^

요거트 종류들.. ^^
Stonyfield 제품 맛있어요 ^^


chobani 제품도 맛있따고 들었는데 아직 트라이 못해봤네요 ^^


홈메이드 스타일의 토마토 소스...
가격이 꽤 하네요 ^^


어린 아이가 잇으신 분들
오가닉 제품을 주로 드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미국마트 #미국살림 #미국소개 #미국살림 #해외유학 #보스톤 #미국유학 #미국정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