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겨울 보스톤

Mamato 2021. 2. 5. 04:19

겨울 보스톤은 춥긴 하지만 아름다운거 같습니다.
눈이 오면 더욱 아름답죠..

여기는 wakefield lake 예요.
얼음이 꽁꽁 얼었네요...
사람 들이 걷기도 한답니다..

웨이크필드


눈오는 날 산으로 하이킹을 갔어요.
코로나 시대에 아웃도어 활동은 삶의 활력이 되지요!

산 정상에 연못이 있는데 여기도 꽁꽁 얼었네요.
며칠전엔 커플이 와서 스케이팅을 타기도 했어요.

숨은 차오르지만, 숲으로 들어갈수록 마음은 고요하고 평안합니다.
1시간 넘는 하이킹을 하고, 밤에 아주 잠을 잘 잤다는 ㅎㅎㅎㅎ

오늘 아파트 나무에 이렇게 고드름이 열렸어요.
한국 고드름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네요.


고드름 따기 좋아하는 아들이 학교에서 돌아오면
같이 가 저 고드름을 딸 예정입니다..ㅎㅎ

아파트에 살고 있어서, 차고가 없어요.
아침마다 아들 학교 라이드를 하는데, 눈 치우기 전쟁이예요. 아직까진 재미있어요 ㅎㅎ


눈 오는 보스톤.
겨울 보스톤
매력 있는 도시입니다...

#보스톤 #boston #snowyboston #usa #미국일상 #미국겨울 #보스톤겨울 #애둘맘 #보스톤겨울풍경 #힐링 #코로나시대 #미국정착중 #운동 #하이킹 #hiking #fo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