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국마트] 티제이맥스

Mamato 2021. 3. 17. 12:13


미국 잡화점 티제이맥스를 소개합니다.

의류, 주방용품, 홈데코, 화장품, 신발, 가방, 속옷, 쥬얼리 등등
(식료품은 없어요)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파는 곳이라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브랜드 의류들을 저렴하게 팔아서 좋은데, 드레스룸은 코비드 때문에 오픈하지 않고 있어요

이쁜 쥬얼리들....


귀여운 캐릭터용품들

화장품도 있어요 시세이도 이런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팔아요/

엇.
한국어가 있어서 반가웠어요
바나나우유라고 써있지만 바디용품이네요..^^

여기 브랜드 신발을 저렴하게 팔아서, 티제이맥스가면 꼭 신발코너는 들르게 되네요.


집에 많이 있어서 그런지, 홈의류들이 눈에 들어왔어요 ㅎㅎ

마루바닥이 온돌이 아니라 넘 차가워서, 꼭 실내화를 신어야 해요 아님 양말을 2개 신든지 ㅎㅎㅎ

홈데코 용품들이 많아서 눈요기 하 고 왔네요.


베이킹 용품들도 많고요 ^^
머핀 트레이가 있네요


캐릭터 베이킹 주걱들..


전등을 사러 갔는데, 딸랑 1개 있네요
좀더 많을줄 알았는데...


수납용품이 넘 맘에 드네요 ^^


한국이었음 하나 득템했을 법한 서랍장 겸 장식장...
짐을 늘리면 안되기에 ㅎㅎ 패스..


넘 이쁜 캔들트레이...

벌써 여름 용품들이 쏟아져나오네요 ^^


아이들 옷을 정말 저렴하게 팔아서
나이키, dkny, 등등...아기 의류들도 꼭 한번씩 보게 되네요...


롱샴 가방들이네요 ^^


오래간만에 들른 티제이맥스..
^^ 가면 재미도 있고 구경거리도 많아요.
오늘은 전등 보러 간거라 빈손으로 나왔습니다. ^^

미국여행 오시거나 출장오신다면, 선물 용품사러 한번 들러도 좋을 티제이맥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