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마존쇼핑] aposen 간편청소기

Mamato 2021. 3. 29. 13:36


미국에 살면서 정말 자주(?) 하게 되는 샤핑.
아마존 샤핑 입니다.

없는게 없는 아마존...
근데 가격은 좀 비싼 편이예요...

이사를 오면서, 플로어 청소기가 필요했어요.
다이슨, 샤크 말고는 아는게없어서(한국에서는 삼성 엘지뿐...) 일단 저렴한 걸로 골라봤어요..
후기를 조금 잘 봤지요!!!

저의 픽은 aposen 청소기
일본 제품인지 제품에 영어 + 일본어 설명서가 있어서 저는 편했어요..일본어가 ㅎㅎ

일단 제가 찾던 제품은
1. 가벼울것(다이슨애니멀 쓰는데..ㅠㅠ 무게가..아주 울어요 울어)
2. 청소가 간편할것...

 


이렇게 3개...뚝딱 조립 가능합니다


모르는건 일본어 설명서 참조
(영어보다 편합니다..)

10분도 안되서 조립 끝..

한번 보세요..
와..힘 쎕니다!!!


제가 중점으로 본 건 청소 부분이어서
엄청 간단한 청소가 너무 메리트였어요..
청소가 한번만 써도 더러워지는데..
청소기 필터 청소 못하면..그거 버려야죠 뭐..

근데 이 제품은 너무 간편해요..

단점은 필터 통이 작은 편이라(무게가 엄청 가볍기 때문에..이것은 어쩔 수 없어요) 1번 돌리고 바로 바로 버려주는게 좋아요...


물로 씻어서 말리면 끝..


장점 : 엄청 가볍다 한손으로 가능 2살 아기도 가능..
청소가 엄청 간편하다
흡입력이 강하다

단점 : 소리가 크다, 필터통이 작아 1번 돌리고 비워주는게 좋다.

저는 추천하는 바입니다.


https://amzn.to/3rtxKGJ

Corded Stick Vacuum, APOSEN 600W Strong Suction Vacuum Cleaner, Lightweight Handled Vacuum with Filter for Hard Floors, Pet Hair

Corded Stick Vacuum, APOSEN 600W Strong Suction Vacuum Cleaner, Lightweight Handled Vacuum with Filter for Hard Floors, Pet Hairs, Car

www.amazon.com


가볍고 저렴한 청소기 찾으시면 한번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