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라떼만드는 맛있는 우유

Mamato 2021. 2. 9. 13:13


미국에서 살면서 한국처럼 맛있는 커피를 못 찾았어요...
아..하나 있었네요..
blue bottle coffee

하지만 집 근처가 아니라 다운타운까지 가야 해서 1년동안 1번 마셨네요 ㅎㅎㅎㅎㅎ...

저는 라떼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한국에서는 매일 마시다시피 했는데...
라떼가 넘 아쉽더라구요...

근데 이 우유를 알고 나서는...
맛있는 라떼가 가능해졌어요..

홀푸드마켓에서 파는 maple hill organic 우유...
입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집에 어린 아가가 있어서 겸사겸사 사게 되네요..

100프로 grass fed 구요...
홀푸드마켓에서 파는 올가닉 우유는 다른 올가닉보다 한등급 위라고 하네요...

그냥..
어떤 커피든 커피 내리시고
이 우유를 타서 드세요...
뜨겁게도 맛있고, 차갑게 얼음 넣어서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보장..ㅎㅎㅎㅎ..

미국에서도 맛있는 홈라떼 가능하다구요!!!!

#wholefoodsmarket #maplehillmilk #organicmilk #맛있는우유추천 #맛있는홈라떼 #맛있는라떼 #만들어드세요 #미국동부 #미국육아 #미국살림 #boston